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구분
제목
회원/적립금사은품은 어떤 게 제공되나요?

구매 시 리뷰 작성을 약속해주시는 부분에 체크를 해주시면

통가발 구매 시에는 가발걸이 + 가발망 + 우드브러쉬

그 외 모든 가발 구매 시에는 꼬리빗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예쁜 리뷰 약속 부탁드립니다.

회원/적립금회원가입 시 어떤 혜택이 있나요?

단 한 번 뿐인 신규 가입 선물!

즉시 사용 가능한 4만원 쿠폰팩을 드리고 있습니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4,000원 할인

7만원 이상 구매 시 6,000원 할인

10만원 이상 구매 시 10,000원 할인

20만원 이상 구매 시 20,000원 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회원가입을 하실 때 sns 수신 동의를 필수로 해주셔야 발급됩니다.

수신 동의를 누락한 고객님께서는 고객센터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클립스'로 연락부탁드립니다.


그 외 회원에게 제공되는 다양한 혜택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

➡️🎉회원가입 EVENT🎉 이벤트 - KLIPS

회원/적립금후기 작성 시 적립금 지급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텍스트 리뷰 작성 시 1,000원을 적립해드립니다.

포토 리뷰 작성 시 2,000원을 적립해드립니다.

sns 리뷰 작성 후 #klips_official 태그 확인되시면 3,000원을 적립해드리고 있습니다.


베스트 후기로 선정되시면 30,000원의 적립금도 드리고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단, 비회원 구매 (네이버페이 포함) 시에는 적립금이 지급되지 않으니 양해부탁드립니다.

상품 관련가발에 고데기 혹은 드라이기 사용이 가능한가요?

150도 미만의 온도에서 고데기 및 드라이기 사용이 모두 가능합니다.

스트레이트 형태의 가발은 봉고데기를 활용하여 가벼운 컬링 연출이 가능하며

웨이브 형태의 가발은 판고데기를 활용하여 스트레이트 형태의 세팅도 가능합니다.


인조모의 특성 상 고온으로 장시간 반복적인 고데기 사용을 하시게 되면

원사가 손상될 우려가 있으니 꼭 낮은 온도에서 사용 부탁드립니다.

상품 관련처음 가발을 사용해봐서 착용하기가 어렵게 느껴져요

가발 착용에 어려움을 느끼시는 고객님들을 위해

클립스 제품을 쉽게 착용할 수 있도록 가발 강좌를 제작하였으며

하단의 링크를 참고하시면 보다 쉽고 예쁘게 연출 가능합니다.


➡️착용법 - KLIPS (cafe24.com)

상품 관련품절된 상품 및 컬러는 언제 재입고되나요?

상품에 따라 다르겠지만 평균 1달-2달 정도 소요되고 있습니다.

수작업으로 생산되는 공정 특성상 제작 기간이 다소 소요되는 편이라 자세한 재입고 일정은 1:1 문의 혹은 카카오톡 상담하기로 문의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배송 관련얼마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인가요?

배송비 제외 구매하시는 상품의 최종 금액이 5만원 이상 시 무료배송 적용됩니다.

5만원 미만 구매 시에는 3,000원의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배송 관련배송은 언제되나요?

당일 15시 이전 무통장 입금 완료 혹은 결제 완료 시 당일 출고 가능하며,

출고 후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영업일 기준 1-3일 소요됩니다.


금요일 또는 공휴일의 3시 이후 주문 건은 차주 월요일에 순차적으로 배송됩니다.

상품 관련제품의 컬러를 미리 확인해보고 구매할 수 있나요?

컬러 스와치를 먼저 받아보신 후 구매하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회원가입 후 아래 링크를 통해 구매 시 컬러스와치 상품 금액을 적립금으로 100% 페이백해드립니다.


➡️보조용품[회원가입시 무료] 컬러스와치 - KLIPS

주문/결제주문을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있나요?

주문을 취소하거나 수정을 원하시면 고객센터로 문의부탁드립니다.

배송 처리 전인 상품의 경우 바로 취소 가능하나, 이미 배송된 제품에 한해서는 고객센터를 통해 반품 가능합니다.


공휴일 제외 대부분의 주문은 15시경 처리되오니 이전에 연락주시면 가장 빠르게 처리가능합니다.


교환/반품신용카드 결제 후 주문 취소했는데, 언제 환불되나요?

주문을 취소하신 날로부터 3일 이내 승인 취소가 진행되며,

승인 취소 후 카드사 매출 취소까지는 이용하시는 카드사에 따라 최대 7일 정도 소요됩니다.


배송 관련배송받은 제품이 파손되었을 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

배송을 받았는데 제품이 파손된 경우 파손된 제품과 파손된 박스의 사진을 준비하셔서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성함과 연락처를 말씀해주시면 준비하신 사진 확인 후 교환 접수 가능합니다.


배송 관련결제자와 배송받는 사람이 달라도 괜찮나요?

결제자와 배송받는 사람이 달라도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지 입력란에 배송 받으실 분의 이름과 연락처, 주소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주문/결제주문 취소 또는 변경 방법이 궁금해요.

온라인에서는 주문에 대한 전체 취소를 하실 수 있으며, 부분 취소를 원하신다면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 택배 배송의 경우, 운송 산업 특성상 상품이 출고된 후에는 취소나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주문/결제이미 주문을 완료했는데, 결제 수단을 변경할 수 있나요?

이미 주문이 완료된 경우 결제 수단 변경이 어렵습니다.

결제 수단을 변경하시려면 주문을 취소하신 후 재결제를 하셔야 합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
익스플로러 브라우저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크롬, 엣지, 웨일 등 다른 브라우저를 통해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
닫기